자세히보기

Daily Life

🧘🏻‍♀️[스트레칭기구] 바른자세밴드 사용후기 ★☆

uhee 2021. 4. 16. 10:42

도수 치료랑 운동 치료 받으면서 샘들이 어깨가 많이 굽었다고
이러면 치료 후에 또 아플 수 있다는 말을 듣고, 
혹시나 도움이 될까 싶어 #바른자세밴드 구입해 봄~  

 

 

 

역시 착용했을 때의 불편함을 견디고 꾸준히 하는 게 관건인데....
2~3일 동안은 퇴근 후 착용을 했지만, 

역시 습관을 들이는 건 쉬운 일이 아닌 듯함. 😕

그래도 언제까지 병원을 다닐 수 없으니 해봐야겠죠.

 


제가 선택한 제품은...

#달샘바른자세밴드 였는데, 
가격대비 구매자들의 평을 읽어보고 결정을 했음에도 

 

 

[단점] 며칠 사용해 보니 겨드랑이 부분이 생각보다 아팠습니다.  

"어깨 보호 패드가 좀더 푹신하고 넓어얄 듯 싶네요. " 업그레이드가 됐다고 하는데도... 여전히 아픔요. 

 

 

 

저는 일단 허리보다 어깨 통증이 문제여서 어깨에 관심이 가는 편이나,  

 

[장점] 생각보다 가슴 정확하겐 갈비뼈와 등쪽에 받침대가 고정이 되는 것 같아  허리 및 등 자세 교정에 더 좋을 듯 합니다. 

그리고, 사이즈가 S부터 XXL 까지 다양했어요~
덩치 큰 남성분들도 사용이 가능할 듯 싶습니다.

 

 


가격은... 

이저 저거 검색해봤을 때 2만원 대~5만원 대까지 다양했어요~
근데 꾸준히 하게될지 살짝쿵 의문이 들어 저렴한 가격대에서 상품평이 좋은 제품으로 골랐구요. 
\ 22,400원 (500원 할인 받아서)  🙂



세탁은...

 

아직 안해봤는데, 옷에 묻거나 물빠짐이 있을 수 있다고 손세탁을 하라네요. 
흠... 그건 좀... 👩🏻‍🔧

 

 

 

구매는...

여기서 했어요~ 

smartstore.naver.com/dalsam_store/products/4883556579?NaPm=ct%3Dknji8xiu%7Cci%3Dcheckout%7Ctr%3Dppc%7Ctrx%3D%7Chk%3Db1e78f44ff95f1eea90ef9f037b80a341de90957

 

달샘 바른자세밴드 굽은 일자 어깨 척추 허리 목 등 핏 교정기 : 달샘스토어

자세교정밴드 자세교정기 자세교정 바른자세교정밴드 바른핏밴드 어깨교정밴드 어깨교정기 어깨교정 일자목교정 일자목교정기 일자목교정밴드 허리교정 허리교정기 허리교정밴드 굽은등교

smartstore.naver.com

 

 

 

사용 빈도...

제 경험 상....
전... 평일엔 퇴근 후 1~2시간 (주 5일 기준), 주말엔 더 안하게 되더라구여...

잘 안 쓰면 소용이 없는 걸 알면서도... 

 

 

 

우선 운동 치료와 도수 치료를 열심히 받아보고, 
집에서는 자세 밴드도 꾸준히 해 보렵니다. 
더워지기 전까지는 할 수 있겠죠?!  🧏🏻‍♂️